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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가맹점(운영대행) |  예약, 정산, 마케팅, C/S 등 펜션의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

직영가맹점이란?

오팜과 직영가맹점 계약을 체결한 펜션, 리조트, 캠핑장을 홍보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영가맹점은 오팜의 마케팅 및 예약, 사이트관리, 정산 등 모든 업무를 맡기시고, 각 업체에서는 현장의 이용객들에게 객실 및 서비스만 제공하게 됩니다.



지원사항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지원, CMS 지원, 세무/회계 지원, 예약상담 지원
비용  - 무료 : 등록비 11만원, CMS 비용, 방막기 프로그램 비용(월 1만원)
 - 유료 : 세무/회계 기장정리(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 포함)
 ※ 연 1억 미만 : 월 4만5천원, 연 1억 이상 : 월 9만원)
수수료  회사 규정에 의함 (별도 문의)
운영방식  펜션 홈페이지의 전화번호, 계좌번호, 실시간예약 프로그램을 투어박스로 사용
광고방식  투어박스광고, 바이럴광고, 키워드광고, 소셜커머스광고, 모바일광고




일반가맹점(예약대행) |  펜션의 객실을 판매하고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는 서비스

일반가맹점이란?

오팜에서 고객님의 펜션 객실을 대신 판매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가맹점의 경우 오팜에 체계화된 예약프로세스에 펜션 예약을 맡기시고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예약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광고를 통한 홍보하는 서비스도 지원됩니다.



지원사항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지원, CMS 지원, 방막기 프로그램 지원
비용  등록비 11만원, 방막기 프로그램 비용 (월 1만원), CMS 비용
 ※ 투어박스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사용시 등록비 및 사용료 면제
수수료  회사 규정에 의함 (별도 문의)
운영방식  펜션 홈페이지에 투어박스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사용, 또는 투어박스 실시간예약 관리자 사용
광고방식  투어박스광고, 소셜커머스광고




광고가맹점(광고대행) |  광고를 하고 일정 광고비를 지급받는 서비스

광고가맹점이란?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를 찾는 펜션 예비고객들의 Needs를 파악합니다.
이후, 오팜의 전문가들이 타겟의 특성을 총체적으로 고려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냄으로써, 최고의 광고방안을 제시해 사람들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냅니다.



비용  등록비 11만원 (3개월 이상 광고 시 면제), 광고비 (상품별 광고비)
운영방식  투어박스 광고 진행
광고방식  정액광고 (월 고정광고금액), CPC광고 (클릭당 광고비)




소셜가맹점(타소셜대행) |  제휴하고 있는 소셜커머스에 광고를 대행하여 진행해주는 서비스

소셜가맹점이란?

오팜과 제휴된 소셜커머스 업체(티몬,위메프,크레오,그루폰,쿠즐,떠나요닷컴,호펜모아 등)에 등록을 대신해 드리는 서비스로입니다.
저희 오팜의 전문 딜러가 정확한 상품기획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원사항  상품기획 및 딜 스케쥴 관리, 정산관리
비용  없음
수수료  티몬 (총 매출금액의 20%), 위메프 (총 매출금액의 17%), 크레오, 쿠즐, 커즐, 원투고 등 (총 매출금액의 15%)
광고방식  소셜커머스광고




시스템대여 |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대여

시스템대여란?

실시간예약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쉽고 빠른 객실관리로 펜션을 찾는 이용자들이 한 눈에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한 객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 홈페이지를 방문한 예비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정보를 통계관리 메뉴에서 그래프로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자의 성향파악에도 도움을 제공합니다.



지원사항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지원, 카드결제 대행
비용  프로그램 사용료 (월 1만원)
수수료  카드결제금액의 7%
광고방식  펜션 홈페이지에 투어박스 실시간예약 프로그램 사용




검색키워드광고 

검색(키워드)광고란?

네이버에서 검색시 통합검색 최상단에 나타나는 검색광고로써,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가 클릭초이스 상품 입니다.국내포탈 1위인 네이버 상위에 노출된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으로, 1~10위까지는 파워링크에, 11워부터 15위까지는 비즈사이트 영역에 노출이 되게 됩니다.

왜 네이버 검색광고인가요?

1999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www.naver.com)는 국내 포털 최초의 자체 개발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 ‘지식iN’, ‘도서본문 검색’,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등 혁신적인 검색관련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한국 검색서비스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대표

네이버는 국내 PC 검색점유율의 70%이상을 차지하며 타사이트와 비교하여 월등하게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1,800만명이 네이버를 방문하고 하루 1,200만명이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루 동안 검색되는 쿼리수만 1억3천만개입니다. 국내 대다수의 인터넷 이용자가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며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선두두자

네이버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네이버에서도 검색, 지식iN, 카페, 뉴스 등의 18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환경에서의 새로운 인터넷 경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10년 9월 부터 국내 업계 최초로 모바일 검색광고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는 모바일웹에서도 높은 서비스 이용현황을 보이고 있습니다.